자유게시판

TitleMcDonald의 고객은 잘못된 주문에 대한 대치 후에 부부를 촬영합니다.2019-01-28 01:38:52
Writer Level 10
맥도날드의 사람이 인스빌, 조지아.의 패스트 푸드 체인 외부의 부부 총을 뽑아, 지난 주 쌍은 반복적으로 잘못된 순서 이상의 직원을 직면 한 후.목요일 아침 8시 30 분경 Jamie Johnson은 레스토랑의 드라이브 스루 (drive-thru)에서 치즈와 소스를 곁들인 베이글 을 주문했다고 전했다 . 그러나 그녀가 주문을 받았을 때 어떤 소스도 없었습니다. MCDONALD의 고객이 농을 통해 뜨거운 소스를 얻지 못하게하는 약혼자 Jamie는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주문을 바로 잡으라고 요청했습니다. "나는 돌아가서 '들어 봐, 너는 조반 소스를 넣어야하지만 세븐포커기슬배우기 많이는 안된다'고 말했다"고 Gainesville Times 는 보도했다. "그리고 내가 보았을 때, 웅덩이가있었습니다." Jamie는 좌절감을 표시하고 남편 인 Matthew는 샌드위치 환불을 요구하기 위해 상점 안으로 들어갔다. 비디오 : VIRAL 'CHICKEN SODA'여아는 다른 기내식 조합을 시도한다.Matthew는 직원이 그 돈을 요청했을 때 구두로 그를 괴롭히기 시작강원랜드친구들 했다고 주장합니다. 매튜가 환불을 받으면 그와 그의 아내는 식당을 빠져 나갔다. 그들이 떠날 때, 부부는 식당에 앉아있는 다른 고객이 "아무런 이유없이"그들을 공격하기 시작했다고 주장했다. 식당 카운터에서 시작된 싸움은 세 명이 야외에서 식사를 한 후에 격렬 해졌습니다. Matthew에 따르면, 익명의 고객은 한 번 바깥에 등을 대고 무언가를 누르기 시작했습니다. FOX 라이프 스타일 소식을 더 보려면 미국을 페이스 북카지노확률 에 따라주십시오. 매튜는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나를 때리고 펀치를 쳤다. "나는 경찰에게 전화하고있다." 나는 내 전화를 들고 내 등에 총을 꽂고 ... '나는 너를 (허공에) 구멍을 날려 버렸다.' 그 남자는 매튜가 떠날 수있게 된 후 총을 땅에 쐈다. 범인은 경찰이 도착하기 전에 현장에서 도망 쳤다. Gainesville 경찰관에 따르면. 케빈 홀 브룩 (Kevin Holbrook)은 언쟁 중 부상당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고 타임스는 보도했다.
Comment
Captcha Code
(Enter the auto register prevention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