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Title볼거리, 후쿠이 문화 박물관 방문객을 맞이하는 쇼와 시대의 소리2019-01-28 07:43:56
Writer Level 10
후쿠이 - 후쿠이 현립 문화사 박물관의 상설 전시물을 통해 사람들은 당시 사람들의 삶이 어떻게 변하기 시작했는지를 알기 위해 쇼와 시대 (1926-1989)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쇼와 시대의 삶"은 2 차 세계 대전에서 패한 후 일본이 급속한 경제 성장을 한 기간의 항목과 장면을 특징으로합니다. 방문자는 1955 년에서 1974 년 사이의 사람들의 삶이로얄카지노 급격하게 변한 때로 옮겨갑니다. 이 전시는 시설 개장 당시인 2003 년 영구 보존 조치에 추가되었습니다. 관리들은 방문객들이 언젠가 세대가 역사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게함으로써 방문객들이 세대 이전에 관심을 갖도록하기 위해 내용을 구성했습니다. 관계자는 디스플레이의 정확성을 확보하는데 특별한주의를 기울 였다고 말했다. 1960 년대 후반에 농가를 재건축 한 곳에서, 관료들은 실제로 한때실시간포커사이트 도시에 서 있던 건물을 실제로 측정했습니다. 이 구조물은 후쿠이 현 북부에서 여전히 볼 수있는 전통 농가의 건축 적 특징을 특징으로하고 있는데, 그 외벽에는 "벤 가라"라는 적갈색 안료 또는 적색 산화철이 그려져 있으며 도시에서 생산되는 샤쿠 다니 (Shakudani-ishi) 석재로 만든 토대가 있습니다. 한편, 1965 년 이후에 사용 된 건축 자재로 만들어진 구조물 (예 : 아연 도금 판과 알루미늄 새시)은 다른 부분에서 재현되었습니다. 고전적인 쇼핑 거리를 테마로 한 또 다른 지역에는 사탕 가게, 자동차 정비소 및 1960 년대 초반부터 나란히 서있는 간이 식당의 복제품이 있습니다. 이 가게는 또한 현에서 실제로 운영 한 상점을 모델로했습니다. 식당 벽면의 메뉴는 카레라이스 120 엔 (1.08 달러)과 "오로시 메밀 국수"를 30 엔으로 판매합니다. 그 밖에도 쇼와 시대의 세탁기, 텔레비전, 잡지, 해외경기중계 음료 용기, 잡화 등 일상 생활 용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거리 두부 판매 업체의 서명과 현장에서 나는 바람 소리가 배경 음악으로 작용하여 향수를 불러 일으 킵니다. 헤세이 시대 (1989 년 ~ 현재)에 태어난 젊은 사람들이 쇼와에서 태어났다면 어떻게 될지 상상해보십시오.
Comment
Captcha Code
(Enter the auto register prevention code)